Top 발로란트 듀오 Secrets

Wiki Article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친구 및 다른 게이머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려면 각 플랫폼에서 온라인 플레이 측면에서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각자의 역할군과 고유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하게 됩니다.

플랫폼에 방대한 게임 라이브러리가 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장치와 호환되지 않는 경우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경쟁전 모드과 일반 모드의 규칙은 동일하지만 경쟁 요소에 초점을 맞춰 더욱 더 개선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클로즈 베타 기간에 유저의 피드백을 참고하여 개선해 나갈것이라고 하네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발로란트 듀오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마이피 · 중고장터    로그인 글꼴 차단 해제 다크 모드 퀵메뉴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해외 공략 사이트 총기 티어표입니다. 그냥 모르겠으면 소총은 팬텀과 밴달, 기관단총은 스펙터, 저격소총은 오퍼레이터, 보조 무기는 고스트나 셰리프, 중형은 아레스를 고르면 됩니다.

차단하시겠습니까? 친구인 사용자입니다. 차단을 진행하시면 친구 해제가 됩니다. 차단을 하면 본인과 차단된 사용자는 각자 아래와 같은 활동이 제한됩니다. 질문 목록에서 상대방 질문 확인하기

집중력을 유지하고 필요할 때 휴식을 취하고, 발로란트 대리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한계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팁을 통해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게임의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Report this wiki page